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강인 나이 연봉 슛돌이 발렌시아

by 노란너구리 2019. 10. 5.
반응형

 

이강인 나이 연봉 슛돌이에서 활약하던 과거 모습이라던지, 발렌시아 에서 활약중인 우리나라의 축구신동

이강인 축구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어디까지 성잘 할 것인가 궁금하기도 한 선수이면서, 앞으로가 더 기대가되는 전도유망한 어린 유망주 선수인데요.

이강인 선수는 우리나라 축구계를 책임질 선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먼저 정말 앳된 소년같아 보이는 이강인 선수의 나이는 무려 2001년생으로 2002년도 우리나라에서 태극전사들의

활약으로 온 나라가 난리가 났을때 1살이였던 아마 기억도 전혀 하지 못할 텐데요, 그만큼 이강인 선수는 어립니다.

우리나라 나이로 하면 19살인거죠. 인천에서 남동구 간석동에서 태어난 이강인 선수는 잘아시다시피 인천석정 초등학교를 다니다 중퇴를 하고 스페인으로 가게됩니다.

 

인천유나이티드 U- 12 플라잉스 FC 발렌시아 CF에서 유스클럽으로 경험을 쌓고 발렌시아에서 현재 프로축구팀에서 뛰고있죠. 그리고 최근에 열린 U20월드컵에서도 준우승의 주역이 되면서 온국민의 기대와 찬사를 받은 축구계 유망주입니다.

 

 

 

 

 

 

 

스페인의 프리메라리가는 정말 수준이 높은 리그이고, 거기에서 발렌시아에서 1군 소속 선수라는 것은 정말 엄청난

대단한 축구선수다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공격형 미드필더로써 볼컨트롤도 좋고 볼을 잘 지키면서 메시 마라도나

코리안메시 등등 다양한 별칭도 많이 붙고있습니다. 사실저도 이강인 선수가 정말 기대가 많이 됩니다.

 

KBS 프로그램이였죠. 인기가 엄청 나게 많았던 날아라 슛돌이 3기에서 처음 모습을 보이면서 활약 하였는데요.

그때 당시에 축구 신동으로 엄청 활약 하였습니다. 뭐이렇게 꼬마가 잘하지? 라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떄 유상철과 나오기도 했고, 이 어린아이가 나중에 어떤 축구선수가 될까 많은 분들이 기대를 했었을 텐데,

잠시 우리가 잊고 지내다보니 바로 그 꼬마가 이강인 선수입니다.

플립 플랩이나, 지단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마르세유 턴 이러한 고난이도 동작들을그 어린 친구가 보여주었죠.

 

 

 

 

이강인 선수는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선수도 메시와 마라도나를 좋아한다고 하구요, 우리나라 축구 선배로는

해외축구의 아버지 해버지 라고 불리우는 캡틴 박 박지성 선수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박지성 손흥민 그리고 이강인 선수까지 계속해서 걸출한 선수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우리나라 축구가 점점 발전하고, 위상이 더 높아지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강인 선수는 역대 다섯번쨰로 프리메라리가 무대를 밟은 한국인 선수이구요, 한국 역대 최연소 유럽리드 데뷔한 선수부터 해서 발렌시아 역사상 최연소 리그 데뷔 외국인 선수등 대부분 어떤 스포츠에서도 보면 역대 최연소 라는 타이틀이 붙은 사람들이 엄청 대성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강인 선수도 그렇게 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이강인 선수의 플레이 스타일도 지켜볼만 한 점인데요, 일단 볼을 정말 잘 간수하고 뻇기지 않는것이 특징입니다.

체구가 엄청 크지 않고, 피지컬이 엄청 좋은 그러한 스타일은 아닌데, 볼 컨트롤을 기가막히게 하면서 가장 중요한게

볼을 간수를 잘하고 패스도 잘 찔러줍니다. 그리고 은근히 몸싸움도 잘 하고 그러는데요, 몸의 밸런스가 잘잡혀있는거같고, 특히나 코어근육이 잘 발달해야지 균형감각이나, 몸싸움에 능한데 이강인 선수는 훈련이나 관리를 철저하게 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약점으로 전문가 들이 말하는것은 조금 느린 스피드를 많이 지적 하는데요. 이점은 보완할것이라고 생각해봅니다. 스피드가 느려도 테크닉이 워낙 훌륭 하니까요.

아직 어리고 훈련을 체계적으로 한다면 조금더 나아질것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스피드가 중요한 부분인것 맞으나 그게 다는 아니니까요.

예전에 현대축구의 반역자 리퀠메 선수도생각이 나네요.

 

 

 

 

 

 

그리고 이강인 선수에 대한 크고작은 논란도 있었는데요. 팬서비스 논란이 있었습니다. 국내에 한 어린팬이 직접 그린 태극기를 들고 셔츠를 달라고 요청 했으나 이강인은 가만히 손만 흔들었죠.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직접 원본영상을 보시고 판단 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서 자세히 언급은 하지 않도록 하구요. 이 논란에 대해서 직접 이강인 선수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서 해명글도 올린적이있습니다.

 

 

 

 

상당히 귀엽고 아직 어린 소년의 모습인 이강인 선수인데요. 가족들도 화제가 되고있죠. 이강인 선수의 아버지는

태권도장을 운영하는 관장님으로 데이로 마라도나의 엄청난 광팬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아르헨티나에서는 마라도나교가 있을 정도이니까요. 

그리고 이강인 선수의 누나도 엄청난 미모로 인해서 덩달하 화제가 되는거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슈퍼스타 이강인 선수이다 보니 일거수 일투족이 관심이 많습니다.

 

 

 

 

 

어린 꼬마 시절의 방송을 하던 신동 이강인 선수의 모습입니다. 정말 귀여운데 이렇게 잘 크다니 신기하고요,

어린시절에 스페인으로 가서 스페인어를 정말 잘하고 거의 원어민 수준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그리고 스페인 축구협회에서 이강인의 병역 문제를 해결해주기 위해 귀화도 제안 했다고 하는데요.

귀화에 뜻은 없다는 것으로 밝혔습니다. 스페인도 또 특히나 아직 인재가 없다보니 이러한 제안을 한거같습니다.

 

그리고 이강인선수의 연봉은 14억원으로 이적료는 1058억원으로 알려져있구요. 사실 저 금액이 너무나도 천문학적인 금액이라서 후덜덜 한데 앞으로 더 오를것이 분명하기에 진심으로 대단하다생각 됩니다.

 

이상 우리나라의 축구 유망주 이강인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온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선수로 성장 하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