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서예지 나이 키 몸매

by 노란너구리 2020. 5. 31.
반응형

서예지(배우) 정보


서예지 나이 키 몸매 학력 소속사 과거 등 배우 서예지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서예지씨는 한류배우 김수현과 함께 사이코지만 괜찮아 라는 작품으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예지씨와 더불어 김수현씨가 군 제대 이후 처음 복귀하는 작품이다 보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는 김수현 서예지 외에도 오정세 박규영 김주헌 김창완 등의 배우들이 나올 예정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서예지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서예지의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말띠 이구요. 동갑내기 여자 연예인으로는 소녀시대 윤아, 배우 신세경 등이 있습니다. 본관은 이천 서씨 이면서 서울 영등포구 출생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서예지씨는 키가 상당히 큰편으로 보여지는데, 170cm의 키에 상당히 마른 체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가족 관계로는 언니 1명이 있습니다.



배우 서예지의 종교는 개신교 이며 학력은 영원중학교 - 영신고등학교를 나왔습니다. 그리고 데뷔는 2013년도 영화 나와 S4이야기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서예지씨의 현재 소속사는 골든메달리스트 입니다. 해당 기획사는 김수현이 설립한 회사로 배우 서예지외에도 김새론 등의 연예인을 영입 하였습니다. 김수현의 소속사 골든메달리스트는 성동구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성동구에는 큐브 엔터테인먼트도 위치하고있습니다.



서예지는 목소리가 상당히 매력적이라고 평가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허스키 하면서도 약간 중저음이라서 반전 매력으로 다가오는것 같은데요. 궁금 하신 분들은 서예지씨의 목소리를 직접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작품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데뷔 이후 김병욱 피디의 티비엔 일일 시트콤 감자별에 출연 하면서 많은 인지도를 확보 하게 됩니다.




그 이후에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영화 사도에 정순왕후 역할로 나왔으며, 비밀, 봉이김선달, 다른길이 있다. 그릭도 부라더에 특별출연을 하였습니다. 그 이후 암전 양자물리학 등의 영화에 나오게 됩니다. 양자물리학이 가장 최신 영화 작품입니다. 드라마는 더 많은 활동을 하였는데요 감자별 이후에 슈터대디 라스트 무림학교 화랑 구해줘 무법변호사 등 많은 작품에서 본인의  스펙트럼을 넓힙니다.



서예지씨는 그리고 예능에서도 한번 오지호와 함께 아는형님에 나왔었는데요. 이때 본방송을 보았는데 상당히 재미있게 말을 잘해서 예능감도 매우 뛰어 나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본인의 에피소드를 잘 이야기를 하였는데 강호동 이수근을 비롯해 모든 패널등이 빵빵 터졌었습니다. 예능도 상당히 잘 할것 같은데요. 그러고 보니 세바퀴에서 잠시 진행자를 한 적도 있었는데, 그 외에는 다른 예능 활동은 거의 없었습니다. 본업인 연기에 집중 하는듯 합니다.



배우 서예지씨는 굉장히 많은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 합니다. 성교육 부터 해서 요술풍선 종이접기 등등 8개에 달하는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배우 수애씨나 정은채씨와 느낌이나 외모가 비슷하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일본 배우로는 코유키와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 서예지씨입니다.  연기력도 최근 작인 구해줘에서 상당히 호평을 받아서 앞으로의 행보가 더 주목되는 서예지씨입니다.


이상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김수현과 함께 돌아오는 서에지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