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오나라 나이 결혼 남자친구 키

by 노란너구리 2020. 8. 30.
반응형

오나라 나이 결혼 남자친구 키 등 프로필 알아봐요



오나라 나이 결혼 남자친구 키 프로필 등 스카이캐슬이라는 작품에서 부터 정말 좋아했던 배우 오나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오나라씨의 각종 정보와 프로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그리고 오나라씨는 영화 드라마 뮤지컬에 이어서 이제는 유재석과 함께 런닝맨을 연출했던 정철민pd가 sbs에서 티비엔으로 이적후에 내놓는 식스센스 라는 프로그램에서 활약할 예정입니다. 제시, 전소민, 러블리즈 미주가 함께 출연 한다고 합니다.



배우 오나라씨의 나이는 1974년 10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입니다. 굉장한 동안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고급스러운 느낌때문에 그런지 몰라도 스카이캐슬의 역할이 정말 찰떡 이였던거 같습니다. 출생은 서울출생이며 오나라 라는 이름은 아버지가 우리나라만세! 라고 외치다가 오나라 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현재 거주지는 하남시 신장동에 있으며 하남시에 크게 들어선 스타필드 바로 앞에 아파트라고 본인이 sns를 통해 이야기 했다고 하네요. 가족관계로는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염색을 하지 않은 검은색 머리에 단발머리를 하니 느낌이 정말 확 달라지는 배우 오나라입니다.  오나라의 키는 164cm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리고 오나라는 무용을 전공 했다고 각종 방송에서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초등학교는 경기도 만안구에 있는 신안 초등학교를 졸업 이후에 계원예술고등학교 무용과를 나오고 경희대학교 무용과 학사로 공부하였습니다. 93년도 학번이구요. 무용을 전공 하다 보니 예능에 나와서 무용을 하는 모습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공부에 대한 열정이 더 있어서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뮤지컬석사까지 진행 합니다. 데뷔는 1997년도에 심청이라는 작품으로 하였는데요. 상대적으로 오나라 라는 배우가 대중적으로 확 알려진것은 비교적 최근이라서 힘든 시기가 있지 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 봅니다.



오나라의 종교는 개신교 이며 sns를 직접하고있습니다. 사람좋아 하는 배우 오나라입니다. 라고 되어있는 것을 보았는데요. 현재 소속사는 후시크리에이티브 입니다. 오나라 외에도 홍길동역으로 활약한 배우 윤균상이나 배우 임사랑씨가 있는 소속사입니다.

뮤지컬 김종욱 찾기의 주인공이면서 싱글즈 점점 등 대학로에서 많은 사랑을 그린 뮤지컬의 주인공으로 활약 하면서 로코퀸으로 자리매김 합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사실은 현재 백석예술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뮤지컬과에서 오나라씨는 겸임교수를 하고있다고 하네요. 배우에 예능에 교수까지 정말 다재다능 하신 분 같습니다.



오나라씨는 스카이캐슬에서 진진희 역할로 나와서 드라마가 초대박을 치면서 오나라씨 역시 인지도나 인기가 급상승 합니다. 저역시도 너무 재미있게 본 드라마로써 스카이캐슬에 흠뻑 빠져서 살았었는데요. 여기에서 인지도와 인기뿐만 아니라 좋은 별명도 얻게 됩니다. 바로 천년줌이라는 별칭인데요. 바로 밑에있는 사진은 화보 사진 같지만, 스카이캐슬의 한 장면입니다. 여기에서 머리가 헝클어졌는데도 뛰어난 미모 때문에 천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아줌마다 라는 식으로 극찬을 하면서 천년줌이라는 별명이 생깁니다. 오나라씨도 아는형님에 출연당시에 이 별명이 마음에 든다고 하였습니다.



오나라씨는 배우를 하였던 연기강사 김도훈씨와 20대 부터 현재 까지 20년 정도 연애를 하고 있다고 하였는데요. 결혼에 대해서는 크게 의미를 두지 않는다고 하면서 어떤 꿈을 가지고 같이 살아나가느냐가 더 중요한 문제라고 하였습니다. 좋은 소식이 있을 수도 있을것 같고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으나 20년 이상 연애를 했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친밀하고 끈끈한 사이가 아닐까 합니다.



오나라씨는 대학교 4학년 재학시절에 본인의 모교인 계원예고에 교생으로 실습을 나갔었는데요. 당시에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이던 연기파 남자배우를 가르치게 됩니다. 바로 그는 배우 조승우 입니다. 조승우와 추후에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인기스타상을 같이 받으면서 언급을 하였다고 합니다. 굉장히 의미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인이 가르친 학생과 추후 같이 상을 받는 것이 말이죠

드라마 영화 광고 뮤지컬 이제는 예능까지 접수하러 온 배우 오나라씨의 활약을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